모바일 인기 순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급상승

게임샷 선정, 6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6월 26일 00시 19분 41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급상승 중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1주년 이벤트를 선보인 '리니지M'이 주목됐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600만 다운로드 돌파 및 대규모 업데이트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국내 앱 마켓에서 6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PC로 출시된 배틀로얄 방식의 '배틀그라운드'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며 원작의 경험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출시 이후 양대 앱 마켓인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모바일 게임의 강자로 자리잡았다.


이와 함께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1인칭 모드 추가, 총기 스킨 및 무기고 추가, 신규 아케이드 모드 극한매치, 로얄 패스 추가 등이 포함된다.

 

 

 

■ 리니지M,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7월 4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1주년 선물을 365 아데나(게임내 재화)로 살 수 있다. TJ의 1주년 선물에는 TJ의 쿠폰, 1주년 반지 제작서, TJ의 변신 상자가 들어 있다.

 

TJ의 쿠폰은 강화 실패로 증발된 아이템을 복구 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이용자는 리니지M 출시일부터 올해 5월 15일 오전 10시 이전에 증발된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복구할 수 있다. 복구 가능한 아이템은 희귀, 영웅, 전설 등급의 무기/방어구 아이템과 상점에서 구입한 악세서리, 티셔츠이다. 

 

이용자는 1주년 반지 제작서와 3개의 기념 반지(100일, 200일, 300일)로 1주년 반지를 만들 수 있다. 1주년 반지를 착용해 이벤트 기간 동안 능력치 상승과 공격 속도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엔씨는 1주년 기념 사냥터인 국왕의 수렵 사냥터를 오픈했다. 하루에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서 국왕의 상자 등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국왕의 상자에서는 장인의 강화 주문서 상자, 영웅 무기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게시판에 1주년 축하 게시글, 이용자 간 감사 인사글, TJ의 쿠폰으로 복구한 아이템 인증 게시글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89,500 [06.26-08:33]

모바일로 배그하다보니 배터리나 발열문제로 게임 오래 안하게되어 좋더군요(?)...^^;;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