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그레이세스 f 리마스터, 패키지 예약 판매 1월 8일 시작

2025년 01월 07일 13시 19분 15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테일즈 오브 그레이세스 f 리마스터’(한국어판)의 Nintendo Switch™, PlayStation®5용 패키지 예약 판매를 2025년 1월 8일(수)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패키지 버전 예약 구매 특전 및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테일즈 오브 그레이세스 f 리마스터'(한국어판) Nintendo Switch™, PlayStation®5용 패키지 버전의 예약 구매 특전으로, “특제 아크릴 키링 ‘소피’”를 증정한다. 

 

또한 ‘테일즈 오브 그레이세스 f 리마스터’(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완전 편리한 모험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으로도 제공됩니다.

 


 


 

[완전 편리한 모험 세트]

젤리와 라이프 보틀 등 회복 아이템 세트

-애플 젤리×10​

-그레이프 젤리×10​

-라이프 보틀×10

-파나시아 보틀×10

※디자인,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되오니 양해 바랍니다.

※모두 게임 내 아이템입니다. 실물 특전이 아닙니다. 

※일부 점포에서는 취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점포에 문의 바랍니다.

 

▶패키지 버전 한정 리버시블 커버: 앞뒤로 다른 2가지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리버시블 사양

※디자인,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테일즈 오브 그레이세스 f 리마스터’

 

‘테일즈 오브 그레이세스 f 리마스터’는 2010년 발매된 ‘테일즈 오브 그레이세스 f’의 리마스터 작품이다. 중후한 스토리와 호쾌한 배틀 시스템 등 그 당시 감동을 주었던 요소는 그대로 유지한 채, 더 아름답고 더 편하게 즐길 수 있게 현세대기로 재등장했다.

 

ー 잊을 수 없는 마음이 있다. 지키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강해지고 다정해질 수 있다. ー

 

이야기의 무대는 자연이 풍요로운 별 에피네아. 에레스라 불리는 힘을 기반으로 세 대국이 세계를 통치하고 있었다.

주인공 ‘아스벨’은 꽃밭에서 만난 기억을 잃은 소녀에게 ‘소피’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왕자 ‘리처드’와 함께 셋이서 우정을 맹세한다. 

시간은 흐르고 청년으로 성장한 아스벨과 동료들은 그날의 맹세와 자신들이 지켜야 할 것을 위해 세계의 운명을 건 싸움으로 몸을 던지게 된다―.

본편의 후일담인 ‘미래로의 계보 편’도 수록. 반짝이는 칼날이 이제 다시 한번 미래를 연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