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더 게임 어워드’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2025년 12월 12일 14시 56분 01초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TGA)’에서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만의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과 ‘성진우’의 군주화된 모습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주화 전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1월 25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출시 직후 스팀 차트(Top Seller)에서 글로벌 8위에 올랐으며 미국 7위, 독일·프랑스 5위 등 웨스턴 주요 국가에서 Top10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전투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의견에 빠르게 피드백을 제공하는 등 친화적인 운영을 통해 스팀 평가는 75% 이상 긍정으로 ‘대체로 긍정적’ 평가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원하고 있는 ‘오프라인 모드’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안내하였으며, 2026년에는 콘솔 버전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지난 11월 스팀(Steam)과 엑스박스 PC를 통해 정식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PC·콘솔 플랫폼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성진우’의 군주화된 모습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주화 전투’를 비롯해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협력 전투 콘텐츠를 경험할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스킬 조합을 통해 전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